기사 메일전송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게임하고 '노브랜드' 버거 먹자...신세계푸드와 협업

  • 기사등록 2023-08-16 10:40:1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자사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와 협업한다.


크래프톤은 지난 15일 디펜스 더비가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디펜스 더비를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선보이는 ‘디펜스 더비팩’은 지난달 출시한 이색 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비롯해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4조각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디펜스 더비의 로고를 패키지에 더했다. 


아울러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희귀 카드 1종 및 골드∙엘릭서 세트’, ‘보석 200개 및 골드∙엘릭서 세트’ 등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팩은 16일부터 오는 9월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노브랜드 버거 주요 매장은 디펜스 더비 등신대, 포스터 등으로 꾸며져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가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미지=크래프톤]

노브랜드 버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 7일 출석부’도 선보인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정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종족 결정석’을 받을 수 있으며, 총 7일간 출석 시 원하는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만능 결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부 이벤트는 16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디펜스 더비의 핵심 플레이 모드인 ‘더비 모드’ 입장 시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캐릭터인 버거버거와 싸개가 등장한다. 노브랜드 버거 컬래버레이션과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치열한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는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상대의 수를 읽으며 베팅하는 스카우팅 시스템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전략적인 배틀을 더했다. 베팅을 통해 유닛을 스카우팅하고 배틀하는 독특한 게임 요소로 ‘베팅로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제시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6 10:4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