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종합몰 바베파파가 추석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베파파는 9월 2일부터 22일까지 ‘바베파파 秋석프라이즈’ 프로모션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에 깜짤 놀랄만한 혜택을 준다는 의미의 ‘추석’과 ‘서프라이즈’를 결부시켜 ‘秋석프라이즈’ 컨셉으로, ‘레드루트’, ‘맘스네이처’, ‘율그란’, ‘앙앙’, ‘누크’ 등 인기 브랜드 유아용품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마음에 드는 송편의 색깔을 고르고, 추석 덕담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만 2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실시해 프로모션 상품 구매 후 우수 리뷰자 5명에게는 어린이 뮤지컬 ‘친구의 전설’ 무료 초대권(1인 2매, 좌석 랜덤)의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친구의 전설’은 이지은 작가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어린이 뮤지컬로써, 이번 이벤트도 작년에 이어 더 많은 아동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바베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유아용품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부모뿐만 아니라 아동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친구의 전설’ 뮤지컬을 제작한 ㈜셋더스테이지와 손잡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바베파파는 최근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스타필드 수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신규 입점해 전국 백화점 14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검증된 대표 유아브랜드가 120여개에 이르며 카테고리를 계속 확장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