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JT저축은행(대표이사 박중용)이 2023 항저우 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장애인 체육 선수 지원에 나선다.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이 선정한 4인의 국가대표 선수에게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경기 이천에 위치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 선수촌에서 임직원이 선정한 항저우 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 후원을 위한 훈련 격려금을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항저우 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들과 JT저축은행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후원 선수로 선정된 항저우 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 4인은 주정훈(29,지체장애) 태권도 선수, 권효경(22,지체장애) 휠체어펜싱 선수, 이철재(40,지체장애) 사격 선수, 이정수(17,지체장애) 배드민턴 선수다. 후원 선수 선정은 대한장애인체육회의 선수 추천과 함께 임직원들에게 종목별 대표 선수들에 대한 선수 정보를 전달하고 임직원 개인이 응원하는 4인을 각각 추천 선정했다. 후원 4인방에 선정되진 않았지만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역도, 사격 종목 이외에도 장애인 체육 종목인 보치아, 골볼, 론볼 대표 선수들에게도 임직원들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후원금 전달식은 대한장애인체육회 관계자들과 경기 이천에 위치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 선수촌에서 진행하고 선정된 후원 선수들에게 훈련 격려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JT저축은행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지난 2020도쿄 하계 패럴림픽부터 국내 장애인 체육 국가대표 선수들의 열악한 훈련 환경을 개선하고 지원하기 위해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1 16:4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