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됐다. 추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MCM이 크록스, 린제이 로한과 함께한 ‘메가 크러쉬 클로그’를 공개했다. [사진=MCM]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디자인 요소를 혼합했다. MCM의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을 표현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돼 있으며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했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돼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4 10:3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