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대교(대표이사 강호준)의 학습 브랜드 눈높이가 ‘이달의 눈높이’ 6월 캠페인을 공개했다.


대교는 이달의 캠페인으로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소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6월에 펼치는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은 AI(인공지능) 영어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알리는 내용으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영어 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미지=대교]

‘대교 써밋 스텝영어’는 영어의 4대 영역(말하기∙듣기∙읽기∙쓰기)부터 독해력까지 단계별로 완성하는 AI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며 학습자의 정교한 발음 평가와 발화 훈련도 가능하다. 또 AI를 통한 피드백과 개인 취약점 분석 등 에듀테크 기술로 학습자의 영어 성취도를 향상시켜주고, 국내 최초 적용된 ‘파닉스(Phonics)’ 엔진을 통해 AI 기반 원어민 선생님의 1:1 발음 코칭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대교 써밋 스텝영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고, 7월 말까지 ‘대교 써밋 스텝영어 중등’ 제품과 ‘솔루니 수능독해트레이닝’을 함께 시작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7 09:0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