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은행, 한국 축구대표팀 페루·엘살바도르전 예매 6일 개시

- 모바일 앱 '하나원큐'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3-06-02 16:30: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하나원큐' 모바일 앱을 통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예매 서비스를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6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는 6일 19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모델 손흥민이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예매를 알리고 있다. [이미지=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타이틀 스폰서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지는 이번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페루전(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엘살바도르전(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가 예정돼 있다.

 

지난해 6월 칠레와의 친선경기 이후 1년 만에 대전에서 친선경기가 열린다.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 1 승격 이후, 많은 관중이 방문하고 있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다시한번 축구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기대된다.

 

이번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티켓예매’ 메뉴에서 페루(6일,19시 티켓예매 오픈), 엘살바도르(9일,19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번에 추가된 ‘스포츠예매알림’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는 티켓 예매일 오전에 예매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 간 간편하게 티켓을 선물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10%(최대 5천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현장에서는 ‘하나원큐 점핑 챌린지’, 손흥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친선경기에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마련하여 손님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2 16:3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