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프랜차이즈 전문가 신동희 본부장 영입... "상생협력·경영관리 강화 초점"

- 효율적 관리시스템 구축

  • 기사등록 2023-05-18 11:38: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효율적인 경영관리 시스템 구축과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프랜차이즈 전문가 신동희 본부장을 영입했다.


신동희 본부장. [사진=이디야커피]

신 본부장은 2006년 SPC에 입사한 이후 씨제이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등 국내 굴지의 식품·외식기업에서 16년 근무한 프랜차이즈 경영전략 전문가다.


이디야커피 경영지원본부를 총괄하는 신 본부장은 상생협력·전략기획·윤리경영·재경·HR 등을 담당하며 다양한 상생협력 정책을 추진하고 조직 체계화와 전문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전략적 경쟁우위 확보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급변하는 미래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구조를 갖추고자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외부 인재를 중용했다”며 “프랜차이즈와 외식산업 전문가인 신동희 본부장과 함께 이디야커피 상생협력의 새로운 기틀을 닦으며 경영 전반의 질적 성장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여의도 이디야 커피 매장. [사진=더밸류뉴스]

신동희 이디야커피 경영지원본부장은 “지난 22년간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전략을 이어온 이디야커피와 함께 상생과 동반성장의 발전을 견인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며 “경영관리 효율화와 역량 강화를 통해 가맹점 및 본사의 손익 향상을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8 11:3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