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과일탄산주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로 여름 성수기 공략

- 4년간 연평균 약 43%↑... 전세계 20여개국 No.1 사이더(Cider)

  • 기사등록 2023-05-02 11:41:4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애플사이더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애플사이더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지난 4월 방영을 시작한 써머스비 TV광고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싱그러운 색감으로 전했다. 광고에서는 화창한 여름날 좋은 사람들과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표현했고 풍성한 사과 이미지를 통해 싱그러운 맛을 강조했다. 광고는 케이블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써머스비는 하이트진로가 판매를 시작한 2018년 이후 지난해까지 4년간 약 4배 성장, 국내에서 사이더 1위를 기록했다. 지난 4월에는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품평회’ 스피릿 부문 대상을 차지해 품질력도 인정받았다.


유럽에서는 사이더가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로 손꼽힌다. 써머스비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호주, 싱가폴 등 전세계 23개국의 대표 사이더 브랜드로 자라잡았다. 2019년 써머스비의 청정자연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리뉴얼 이후 대폭 성장했고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2 11:4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