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잇몸의 날’(16일)을 맞아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에 참여했다. 


23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제15회 잇몸의 날’을 맞아 지난 16일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에 참여했다. 대한치주과학회, 한양여자대학교, 동국제약이 함께하는 사랑의 스케일링은 평소 치과 방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구강 검진, 스케일링 등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재능기부 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회원들이 16일 서울 한양여대에서 '시랑의 스케일링'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이날 대한치주과학회 회원들과 한양여자대학교 치위생과 학생들이 팀을 이뤄, 76명의 성분도복지관 발달장애인 서비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케일링(치석 제거)과 칫솔질 교육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참여자 인솔과 동선 및 공간 정리 등 현장 지원 활동과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성분도복지관은 지적·자폐성 성인 장애인들이 독립된 삶을 살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능과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기술 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지역사회 재활시설이다. 대한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은 3월24일을 ‘잇몸의 날’로 정하고, 국민들에게 잇몸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면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23 16:4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