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스팀 페이지 오픈…글로벌 시장 출시 예고

  • 기사등록 2023-01-12 14:38: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가 ‘킹덤(에이스토리 제작)’ IP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 왕가의 피’의 스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팀 메인 화면. [이미지=스팀]

‘킹덤 : 왕가의 피(KINGDOM : The Blood)’는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을 소재로 한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 중이며 원작의 등장인물과 좀비의 특징을 살려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액션스퀘어는 ‘킹덤 : 왕가의 피’를 액션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개발하고 있다. 한국 전통 검술이 구현가능한 모션캡처 기술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K-액션 스타일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수한 아트 개발력을 통해 원작 시리즈 속 한복 움직임을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담아내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폐허가 된 한양성, 오리지널 캐릭터인 망나니 NPC등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이번 스팀 페이지 오픈을 통해 개발 상황 및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팀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공식 소개 영상, 스크린샷, 세계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2 14:3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