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이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관장 활기력 JOY’를 새롭게 선보인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홍삼 입문자들에게 거부감이 없도록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을 추가한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해냈다.


KGC인삼공사가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을 추가한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이미지=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JOY’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내어 가볍게 하루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앰플형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데 이어 자몽허니맛의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9 14:1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