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서버 통합 PvP 오픈 - 신규 캐릭터 ‘벨’ 등장,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스킬 체험 가능
  • 기사등록 2022-11-22 11:48: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이용국)가 글로벌 서버 통합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글로벌 서버 통합 PvP 콘텐츠인 ‘발견된 지하벙커’를 최초로 공개한다. 다음달 3일까지 한정적으로 열리는 ‘발견된 지하벙커’에서는 소속 서버에 제한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PvP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보정된 캐릭터 레벨로 진행되어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투에서 획득한 승점에 따라 총 6개의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성향 모집권’ 등 생존자 모집에 필요한 아이템을 차등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챌린저’에 등극한 유저의 공동체 전원에게는 ‘골드바’가 지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벨’.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새로운 에픽 등급 캐릭터 ‘벨’도 등장한다. 벨은 권총과 철선이 감긴 밧줄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악 성향의 캐릭터다.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에 모두 유용하며, 에너지가 가장 높은 적에게 밧줄을 던진 후 권총으로 사격해 큰 피해를 입힌다. 신규 캐릭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미지의 생존자’에서는 벨이 포함된 생존자 그룹과 던전을 탐험하며 ‘골드바’와 ‘기술 문서’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인 콘텐츠인 ‘월드’에는 35 챕터가 추가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5일까지는 ‘생존 지원 7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7일간 접속하면 ‘보상 선택 상자’와 ‘일반 모집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는 ‘성장 지원 14일’ 이벤트를 통해 ‘성향 모집권’과 ‘기술 문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2 11:4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