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유제품 업계에 불황이 찾아온 가운데 서울우유(조합장 문진섭)만 실적 호조가 나타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출산과 수입 유제품 증가로 국내 소...
hy(대표이사 변경구)가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hy는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브이푸드 ...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세종뮤지엄갤러리가 대한민국 민화 거장 4인의 작품을 선보인다.세종뮤지엄갤러리는 오는 8~19일 무료로 '한국민화 그 빛...
지오영(대표이사 조선혜)이 희귀질환 치료제 공급 사업에 나서고 있다.지오영은 지난해 총 9만9582개의 희귀필수의약품을 공급했다고 7일 밝혔다.희귀...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을 국내에도 선보인다.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