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디프랜드,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수상

  • 기사등록 2022-10-13 11:29:4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202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 [사진=바디프랜드]

올해로 31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국내 최초의 CSI 조사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지표로 삼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년간 연구개발비에 808억원을 투자하는 등 매년 연구개발비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R&D를 통한 기술 혁신을 실천하고 있다. 연구개발의 중심에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연구소, 경험디자인연구소 등이 모여있는 헬스케어융합기술원이 있다. 


바디프랜드는 각 분야별 전문 연구개발 인력과 여러 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마사지 체어에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를 위한 메디컬 체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양 다리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는 ‘팬텀 로보’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알렸다. 동시에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외에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된 바 있다. 8월 자체 제작한 사운드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고 이달에는 팬텀 로보가 ‘인간공학 디자인상’서 최고 혁신상에 이름을 올렸다.


바디프랜드는 고객 만족을 위해 모델과 관계 없이 전 제품에 대해 5년의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업계 최장 서비스다. 또, 매장 전부를 본사 소속 직영점으로 운영하며, 백화점 46개 지점 포함 전국 176개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어어느 지점에서나 전문 영업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3 11:2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