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한화솔루션(대표이사 김동관 김은수 남이현 이구영)이 전문 기관과 손잡고 협력업체 안전보건평가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한화솔루션은 협력사의 재해 예방을 위한 진단 프로그램 도입을 위해 전문 평가사 나이스디앤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한화빌딩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남이현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대표, 강용구 나이스디앤비 대표, 협력업체인 윤한철 티엠이씨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등이 참석했다. 


남이현(왼쪽) 한화솔루션 대표이사가 7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 본사에서 강용구 나이스디앤비 대표이사와 협력회사 동반성장 및 안전보건 경영 지원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솔루션]

이번 협약을 통해 나이스디앤비는 한화솔루션의 중소 협력사 10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자체분석 데이터에 기반한 안전보건 종합진단을 실시하고 재해예방 시스템을 점검할 계획이다. 한화솔루션은 평가결과에 따라 개선이 필요한 기업에는 안전보건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고, 우수한 기업에는 입찰 견적참여 우선권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방침이다.


석유화학업계에서 전문 평가사와 함께 협력사 안전보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한화솔루션이 처음이다. 한화솔루션은 2017년부터 매년 중소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신용평가 지원, 에너지절감 컨설팅 지원, ESG평가 지원 등 협력업체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7 17:4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