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현대캐피탈(대표이사 목진원)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현대캐피탈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미지=현대캐피탈]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전략기획, 디지털/IT, Auto사업, 금융사업, 리스크관리, 해외사업, 경영지원 등 총 7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26일 본사를 서울역 인근 그랜드센트럴 빌딩으로 옮긴 후 처음 채용을 진행한다.


해외사업 부문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글로벌 비즈니스로 커리어를 키워 나가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열띤 지원이 예상된다. 해당 부문에서는 해외 경험,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등 제2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은 미국, 독일, 영국, 캐나다, 중국, 브라질 등 총 13개 해외법인을 운영하며 글로벌 금융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원) 졸업자나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코딩테스트(디지털/IT 부문 지원자에 한함)와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 전형, 트라이얼 위크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초에 입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초로 도입한 ‘트라이얼 위크’는 면접 전형까지 합격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원하는 직무부서에서 3일 간 단기 프로젝트를 수행한 결과를 평가받는 전형 상 최종 단계로 하반기에도 진행된다. 절대평가로 진행돼 높은 역량을 보여주는 지원자는 경쟁률에 상관 없이 모두 합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HR 담당자는 "우수한 인재들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고자 올해부터 꾸준히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며 "금융권의 보수적인 분위기에서 탈피해 자유롭고 역동적인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에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7 11:4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