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머니트리, 코레일네트웍스와 레일포인트 제휴 맺어∙∙∙오픈 이벤트 진행 - 레일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 시 10% 추가 적립 - 머니트리의 ‘통합 포인트 결제’ 서비스에 레일포인트 사용 추가
  • 기사등록 2022-10-06 13:38: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머니트리(대표이사 신동훈)에서 코레일네트웍스 레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핀테크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자사 간편결제 앱 ‘머니트리’에 코레일네트웍스의 레일포인트를 제휴처로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머니트리 포인트 교환 화면. [이미지=머니트리]

머니트리는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어플이다.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한 포인트는 계좌이체, ATM인출, 상품권 및 쿠폰 구입, 지로 납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코레일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코레일네트웍스의 레일포인트와 머니트리 캐시를 1대 1로 맞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머니트리 앱에서는 레일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 1천원으로, 레일포인트 앱에서는 머니트리 캐시를 레일포인트 1천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양사의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기념해 레일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하면 10%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통합 포인트 결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니트리의 고유 결제 서비스 통합 포인트 결제에 레일포인트를 추가하면서 위메프오, 모바일팝, 아이템매니아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레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10월 말까지 통합 포인트 결제 시 레일포인트를 사용하면 10%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6 13:3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