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출격... 글로벌 팬 만난다 - ‘서머너즈 워’, 신작 ‘크로니클’ 체험 기회 선보여
  • 기사등록 2022-10-05 12:04: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 이주환)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뉴욕 코믹콘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번 달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게임과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등 글로벌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박람회다.

 

컴투스가 글로벌 팬들을 만나기 위해 뉴욕코믹콘에 참가한다. [이미지=컴투스]

이번 코믹콘에서도 부스를 설치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에 출시 예정인 신규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들을 대형 미디어 월(Wall)을 통해 알린다. 해당 콘텐츠들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기반의 작품들로 2023년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인 웹툰 7종, 워킹데드 IP(지적재산권)로 유명한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코믹스의 시즌2, 일본 유명 출판사와 합작 출시 예정인 라이트 노벨 1종 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은 ‘서머너즈 워’의 영향력에 힘입어 글로벌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계열사인 정글스튜디오 및 케나즈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컴투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굿즈 판매와 게임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소환사 클리프·오르비아·키나의 피규어가 이번 코믹콘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SD 피규어의 프리오더 및 티셔츠, 아트북 등 공식 굿즈의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 오는 11월 북미 출시를 앞둔 ‘크로니클’을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PC와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들이 별도 스트리밍 부스에서 현장의 열기를 온라인 생중계하고, 월드 아레나 2 대 2 팀 대전과 전략 조합을 공유하며 팬들과 맞춤형 워크숍 시간을 갖는 등 부스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5 12:0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