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목동점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선보인다

- 올 겨울 프리미엄 패딩 팝업 전국 13개 점포에 40여 곳 운영 예정

  • 기사등록 2022-09-22 11:06:3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선 장호진 김형종)이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22일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과 '노비스'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 2층 노비스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현대백화점]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 이후 외출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아우터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브랜드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2 11:0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