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유통] CJ제일제당∙이랜드∙교촌치킨…햇반컵반∙육쾌한할인페스타∙블랙시크릿
  • 기사등록 2022-09-16 15:26:21
기사수정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새롭게 론칭


CJ제일제당(대표이사 최은석)이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메인 포스터. [이미지=CJ제일제당]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든든한 햇반컵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컵반BIG 세트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며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와 애플 워치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을 축제 시즌에 맞춰 이달 말부터 국내 대학교들을 순차적으로 기습 방문하는 ‘캠퍼스 어택’ 행사도 진행한다. 시상식에서만 보던 360도 촬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준비해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직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랜드, 오픈 6주년 맞이 ‘육쾌한 할인페스타’ 


이랜드(회장 박성수)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픈 6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육쾌한 할인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 6주년 기념 ‘육쾌한 할인페스타’. [이미지=이랜드]

이랜드몰의 육쾌한 할인페스타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특급 할인 행사로, 매일 세 번 진행되는 선착순 특가, 잭팟특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선착순 특가는 매일 오전 9시, 13시, 18시 세 번에 걸쳐 진행되며, 생활가전, 식품, 상품권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 쿠폰 지급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방문자는 하루 한번 100% 당첨 잭팟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랜드그룹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랜드몰 6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교촌치킨, 원하는 혜택 ‘직접’ 고르는 주문앱 이벤트 


교촌치킨(대표이사 윤진호)이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블랙시크릿 쿠폰팩 증정’ 이벤트. [이미지=교촌치킨]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되며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금액할인’, ‘제품증정’, ‘포인트증정’ 등 혜택을 세분화했다. 8개의 할인 쿠폰과 2개의 시크릿 쿠폰이 제공되며, 기간 내 원하는 쿠폰 하나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교촌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6 15:2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