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온투사·P2P) 투게더펀딩(대표 박세진)이 공채를 통해 새로운 인재를 대거 충원한다.


투게더펀딩은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시행 이후 건실한 P2P 금융기업으로써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만큼 본격적인 사세 확장을 위해 인력을 대거 채용할 예정이다.


현재 약 7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투게더펀딩은 올해 하반기 공채를 통해 △전략기획 △경영기획 △서비스 기획 △백오피스 기획 △서비스 운영 △사이트 개발 및 운영 등 분야별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은 9월 7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투게더펀딩,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이미지=케이론파트너스]

하반기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을 시작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지원 시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직 지원 시), 개인 포트폴리오 등을 지원 직무 및 직급별 상황에 맞게 제출하면 된다. 입사지원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 및 사람인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투게더펀딩은 직원 복지의 일환으로 회사 건물 내 웨이트 트레이닝 시설과 주짓수 매트,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주 37.5시간제 △매 2년마다 1회 직원과 배우자의 건강검진비 지원 △매월 20만원의 복지비 △자기휴가 본인 승인제 △사내 동호회 △자기개발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9년 투게더펀딩은 병역특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에 일정 자격, 면허, 학력 등을 갖춘 남성의 경우 투게더펀딩에서 군 복무기간을 대체할 수 있다. 또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P2P 금융기업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마크인 이노비즈 확인서를 획득하는 등 정부로부터 기술력과 경쟁력, 미래 성장가능성에 대해 인정받은 바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08:30: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