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동나비엔, 온수가전 시작을 알린다... ‘나비엔 콘덴싱 ON AI’ TV CF 공개 - 유지태 김혜수의 명품 연기 눈길
  • 기사등록 2022-08-22 14:32:5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 김종욱)이 새로운 온수가전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이번 TV CF는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다. 올해는 영화의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다. 경동나비엔은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두 명품 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하며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TV CF에 담지 못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마치 영화와 같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구성하고, 광고에 관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론칭을 기념해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9월 초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TV CF를 감상하고 리뷰 및 별점(평점)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과 마샬 스피커를 증정하는 ‘한줄평 이벤트’도 광고 시리즈의 론칭 일정에 맞춰 1, 2차로 9월말까지 진행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2 14:3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