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전북경제통상진흥원과 지역 소상공인의 농산물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쿠팡은 22일부터 9월 11일까지 전북지역 소상공인이 생산하는 농특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등을 판매하는 전북의 ‘상생장터’ 플랫폼 입점 업체의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쿠팡이 전북경제통상진흥원과 지역 소상공인의 농산물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이미지=쿠팡]

‘상생장터’는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지자체 쇼핑몰이다. 쿠팡은 1800만 명이 넘는 활성 고객 수를 바탕으로 많은 쿠팡 고객들에게 전북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10월과 11월에는 전북지역과 추가 기획전 진행 등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쿠팡이 추진 중인 지역 중소상공인 상생사업에 참여한 업체의 지난해 매출은 코로나19 기간이었던 2019년 대비 17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쿠팡 입점 전체 중소상공인의 매출은 97%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판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2 12:0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