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흑룡교 변이연구소’를 17일 공개했다.


‘흑룡교 변이연구소’는 수감 중 사라진 청연과 청설의 행방을 쫓아 도착하게 되는 던전 콘텐츠로 이용자는 탁기를 두른 변이체를 처치한 후, 보스 몬스터 ‘독설’과 ‘악연’을 동시에 공략해야 한다. 디버프(Debuff, 약화효과) 중첩 시 감염체로 변이되는 것이 특징이다. △천목목걸이 △천목장갑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텍스트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엔씨(NC) 블소, 신규 고대 던전 ‘흑룡교 변이연구소’ 공개. [이미지=엔씨소프트]

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의 정석 챕터2’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룡교 변이연구소’를 포함해 다양한 공략과 팁을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베스트 공략상’, ‘센스상’ 등에 선정된 이용자는 ’소울의 정석 챕터2 일타 환단’ 또는 ’소울의 정석 센스 환단’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또 블소는 ‘소울패스 천목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14일까지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섬광의 휘석 상자’ △ ‘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환영무기 대방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14일까지 게임 내 신석샵에서 ‘환영 무기 교환권’을 500신석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 교환권으로 각 직업에 맞는 환영 무기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7 14:0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

한국 재계를 구성하는 대기업집단 80여곳을 들여다보면 삼성, SK, 현대차를 필두로 하는 상속 기반(inherited based)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고 있고(약 70%) ...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