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배달의민족(대표이사 김봉진 김범준)의 배달 서비스를 담당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이 고용노동부와 배달종사자의 안전 의식을 강화에 나선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 라이더 및 커넥터(이하 라이더)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배달종사자 안전 운행 4대 수칙' 관련 이벤트 '퀴즈 배-테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의 '퀴즈 배-테랑' 이벤트. [이미지=배달의민족]

'배달종사자 안전 운행 4대 수칙'은 신호 준수하기, 운행 시 전방 주시하기, 차선 변경 시 주의하기, 예측 출발하지 않기 등 고용노동부가 안전한 이륜차 주행 문화 확립을 위해 배달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기본 원칙이다.

 

'퀴즈 배-테랑' 첫 번째 미션은 4대 수칙 및 안전운행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된 십자퍼즐 풀기로 진행된다. 첫 번째 미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배민커넥트에 가입한 라이더라면 배민커넥트 앱 내 공지사항 또는 배민커넥트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한 라이더 중 250명(장인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뱃지와 수건세트, 헬멧이나 차량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안전 반사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그 외 500명(입상)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배민커넥트 앱 공지사항 및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퀴즈 배-테랑은 9월 말까지 총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3번의 미션에 모두 참여한 라이더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시크릿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2 10:5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