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스템파마, '오스템' 이름걸고 신규 브랜드 런칭...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 기존 ‘뷰센(Vussen)’과 차별화되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 확보

  • 기사등록 2022-08-09 10:30:2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오스템 라인업을 별도로 런칭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오스템(OSSTEM) X 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치약 3종과 칫솔 1종을 지난 5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오스템(OSSTEM) X 무직타이거 신제품.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는 올해 초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개최한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도 참가하기도 했다.


이번에 ‘오스템(OSSTEM)’ 라인업을 별도로 런칭한 이유에 대해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오스템’은 그 자체로서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며 대중의 인지도가 높다”며 “기존 뷰센과 제품 기능은 동일하되 치약의 경우 맛과 향을 개선했으며 뚱랑이 캐릭터와 제품 패키지 컬러가 다르기 때문에 뷰센과 오스템 치약, 칫솔 중 취향껏 골라 구입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오스템’ 이름을 걸고 출시되는 치약은 ‘오스템28’, ‘오스템C’, ‘오스템S’ 3종이며 칫솔은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 1종이다.


‘오스템28’은 미백효과를, ‘오스템C’는 충치 예방 효과를 내세우고 있다. 또 ‘오스템S’는 시린이 케어 효과를 강조한다.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은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기존 ‘뷰센’ 동일 칫솔보다 손잡이 길이를 7mm 늘렸다.


'오스템 X 무직타이거' 신규 에디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파마 공식몰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는 신규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달 말일까지 오스템X무직타이거 제품을 포함해 3만원,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시 각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9 10:3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