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스템파마, 스타 쇼핑호스트 '한창서'와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 31일 런칭

- 쇼핑호스트 ‘한창서’와 단독 상품 구성···음파진동칫솔과 칫솔모 특별 추가

  • 기사등록 2022-07-28 11:21: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고객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나섰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스타 쇼핑호스트 ‘한창서’ 팀과 함께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런칭 방송은 오는 31일 밤 10시 26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와픽 콤보'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이미지. [이미지=오스템임플란트]

임오스템파마 ‘와픽 콤보’는 구강세정기와 음파진동칫솔이 한 세트로 구성된 ‘2 in 1’ 제품이다. 와픽 구강세정기는 단초 간격으로 분사되는 강한 물줄기를 통한 세정력을 갖췄다. 또한 사용자 잇몸 상태에 맞게 2가지 세정모드와 10단계 수압을 선택할 수 있기도 하다. 치과업계 관계자는 “장치를 부착하고 있는 교정 환자와 잇몸이 자주 붓거나 피가 나는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게도 추천된다”고 전했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라이브쇼핑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으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했다”며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 상품을 준비하면서 기본 구성에 음파진동칫솔과 칫솔모를 각각 1개, 2개씩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는 런칭 방송에서 ‘와픽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정하여 모바일 및 자동주문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가의 5%를 할인해주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 할인 및 무이자 10개월의 카드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오스템파마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대웅바이오, 종근당에 이어 치과처방의약품 부문에서 매출액 3위를 차지하고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8 11:2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