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근당건강, 건강 간편식 ‘테이스틴’ 런칭... 식품사업 본격 진출

- 두부리또∙다이닝밀∙곤약밥 등 15종 라인업

  • 기사등록 2022-07-27 10:29:4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유산균 '락토핏' 건강기능식품 기업 종근당건강(대표이사 김호곤)이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식품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종근당건강은 27일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테이스틴(Tasty’n)’을 런칭하고 기능성 영양소를 강화한 밀키트와 스낵 등 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건강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틴' [사진=종근당]

테이스틴(Tasty’n)의 브랜드명은 Tasty(맛)와 Nutrition(영양)을 조합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간편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먹는 즐거움으로 채우는 건강 간편식’을 컨셉으로 기존 간편식에 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B6, 아연 등 건강 기능성 영양소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전문 셰프의 레서피로 검증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은 테이스틴의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두부 100% 또띠아를 사용한 ‘두부리또’ 3종', '한 팩으로 간편한 식사가 가능한 ‘단백질 다이닝밀’ 4종', '쫄깃한 두부로 단백질과 칼로리를 모두 챙긴 ‘단백질 곤약밥’ 3종', '고단백질,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스낵’ 5종' 등 총 15개의 제품을 내놓았다.


종근당건강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쌓아온 건강 관련 노하우를 식품에 접목하여 런칭한 테이스틴은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맛과 건강을 채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 간편식”이라며, “1차로 발매한 단백질 위주의 제품에서 향후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테이스틴은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7 10:2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