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현대백화점그룹 임직원 학습 플랫폼 ‘스마트 캠퍼스’ 리뉴얼 공급

- 자체 학습관리스시스템 ‘랩스’ 기반 제작

- 일-업무 연계... 교육 효과·업무 효율성 ↑

- 큐레이션으로 자기주도학습 유도

  • 기사등록 2022-07-26 10:51:4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이 팬데믹 이후 효과적인 기업교육 제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현대백화점그룹의 임직원 학습 플랫폼 ‘스마트 캠퍼스’를 자체 개발한 학습관리스시스템 ‘랩스’를 기반으로 제작해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휴넷이 현대백화점그룹의 임직원 학습 플랫폼 ‘스마트 캠퍼스’를 리뉴얼했다. [이미지=휴넷]

‘스마트 캠퍼스’는 디지털을 활용한 기업교육 기능을 수행하는 현대백화점그룹 임직원 전용 사이버 연수원으로 그룹사 직원 약 2만여 명이 온라인 연수원을 통해 교육을 받는다.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기업에서는 직원들을 육성하기 위한 교육 방식과 컨텐츠의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현대백화점그룹은 자사 직급코스 패스제도에 맞춤형 교육을 통한 직원들의 ‘자기주도학습 유도’, ‘러닝 저니를 통한 연중 학습’ 등을 목표로 휴넷과 함께 이번 연수원을 만들었다.


‘스마트 캠퍼스’는 지식채널 H – 계열사별 직무 콘텐츠, 직급코스 패스제 – 직급별 리더십 교육 콘텐츠, MY 큐레이션 – 개인별 맞춤형 추천 콘텐츠, 학습 데이터 – 나와 동료들의 교육 현황 및 관심 분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휴넷의 마이크로러닝 콘텐츠 2만여 개도 포함한다.


휴넷 관계자는 "일과 학습을 연결 짓는 ‘러닝 저니 솔루션’, 개인별 맞춤형 교육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솔루션’ 기능을 현대백화점그룹에 맞춰 구성하여 임직원들의 교육 니즈를 해소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6 10:5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