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가 신사업 강화를 위해 조직 체계를 완비하고 전문가 영입을 마쳤다.


메디톡스는 바이오뷰티사업부를 신설하고, 담당 임원으로 코스메틱 전문가 김미성 이사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그간 뷰티사업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시장 진입이 빠른 시일 내 가능할 전망이다.


메디톡스 '뉴라덤'. [사진=메디톡스]

김미성 이사는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MBA 과정을 마친 화장품 마케팅 전문가다. 제일기획을 시작으로 에스티로더, 유한킴벌리 등 유수 외국계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최근까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기업에서 전략컨설팅을 진행해왔다.


메디톡스는 김미성 이사가 화장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 글로벌 역량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0년 런칭한 뉴라덤은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본격 시장 진입을 위한 채비를 마친 상태다.


김미성 이사는 "보툴리눔 톡신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R&D 역량을 보유한 메디톡스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화장품 업계에서 오랜 기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 확장을 위한 신규 브랜드 런칭과 '뉴라덤'의 매출 성장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은 "신설된 바이오뷰티사업부에 건기식 사업부를 맡고 있는 이헌식 이사와 함께 메디톡스의 신사업을 이끌어 갈 조직 체계가 완벽하게 갖춰졌다"고 말했다.


메디톡스는 계열사를 통해 2020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을 런칭하며 유럽, 중국 등 선진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도 숙취해소 유산균 '칸의 아침'을 2019년 출시해 시장 경험을 축적 중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1 11:3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