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지난달 30일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의 모집을 마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 멤버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컴투스]

‘컴투스플레이어’는 게임 업계 취업을 꿈꾸는 청년 인재들에게 다양한 직무의 간접 경험을 전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린다.


컴투스는 지원서 심사부터 면접까지 엄정한 절차를 거쳐 총 10명의 대학생을 ‘컴투스플레이어’ 8기로 선발했다. 8기 멤버들은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는 PD 파트와 디자인 파트로 나뉘어 채용 소식을 비롯한 사내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등 컴투스 그룹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든다.


30일 진행된 발대식에서 7기와 8기 멤버 20여 명이 모여 ‘컴투스플레이어’의 역할 및 의미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또 7기 멤버들이 콘텐츠 제작 방법과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요령 등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했다.


‘컴투스플레이어’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은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 등 각종 혜택과 향후 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 진행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받게 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4 14:1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