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 20일 사장단회의 개최... 한계 돌파, 미래 선점에 "우수인력·기술" 강조
  • 기사등록 2022-06-20 15:3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삼성(부회장 이재용)이 20일 경기도 용인 소재 삼성인력개발원에서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경계현 사장 주재로 사장단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서초대로 삼성전자 서초사옥 전경. [사진=더밸류뉴스] 

이날 회의에서 삼성 사장단은 '글로벌 시장 현황 및 전망', '사업 부문별 리스크 요인을 점검하고 '전략사업 및 미래 먹거리' 육성 계획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사장단회의에는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경계현 삼성전자, DS부문장을 비롯해 최윤호 삼성SDI 사장, 황성우 삼성SDS 사장,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등 전자 관계사 경영진 25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한종희 부회장·경계현 사장은 '국제 정세와 산업 환경, 글로벌 시장 상황이 급변하고 있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변화의 흐름을 읽고, 특히 새로운 먹거리를 잘 준비해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술로 한계를 돌파해 미래를 선점해야 한다. 또한 우수인재 확보에 빈틈이 없어야 한다.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 생태계 육성에도 힘을 쏟아야 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도 지속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0 15:3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