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백화점, 블루베리NFT와 'NFT 콘텐츠 협업' MOU... "디지털 신기술 적극 도입"
  • 기사등록 2022-06-09 11:45:4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선)이 온·오프라인 융합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위해 디지털 기반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9일 '블루베리NFT'와 서울시 강남구 현대백화점 사옥에서 ‘디지털 콘텐츠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태진 현대백화점 디지털사업본부장과 홍상혁 블루베리NFT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권태진(사진 오른쪽) 현대백화점 디지털사업본부장은 9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사옥에서 홍상혁 블루베리NFT 대표이사와 디지털 콘텐츠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백화점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NFT(Non-Fungible Token·대체불가토큰)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나설 예정이다. 블루베리NFT는 전문 블록체인 기술과 콘텐츠 관련 사업을 현대백화점에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전자지갑 서비스 ‘H.NFT(에이치 엔에프티)’를 론칭했다. H.NFT는 현대백화점이 발급하는 NFT를 저장·관리할 수 있는 전자지갑으로,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 앱(APP)에 탑재된다. H.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업데이트와 서비스 약관 동의 절차를 거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09 11:45: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