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JW중외제약(대표이사 신영섭)이 ‘국제 표준 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을 받았다. 글로벌 수준의 준법 경영 시스템과 의무사항을 이행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JW중외제약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2일 서울 서초동 JW중외제약 본사에서 신영섭(오른쪽) JW중외제약 대표이사와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장이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중외제약]ISO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지난해 4월 제정한 국제 표준 인증으로, 회사 경영 전반에 발생할 수 있는 컴플라이언스 정책과 리스크 대응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 평가해 부여한다.

 

JW중외제약은 지난 2018년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 획득 이후ISO37301 인증 획득을 준비했다. 

 

ISO37301 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2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진행된 ‘제6회 JW 윤리의날’ 행사에서 진행됐다. JW그룹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및 윤리경영 의지,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6월 2일을 ‘JW 윤리의날’로 제정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JW중외제약, JW신약(대표이사 백승호), JW생명과학(대표이사 차성남), JW메디칼(대표이사 함은경) 등 각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자율준수 의지를 다졌다. 또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장의 ‘지속가능경영(ESG경영)을 위한 컴플라이언스 프로세스 구축 필요성’ 초청 강의도 진행됐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03 13:3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