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 실시... 청소년 금융권 취업 지원
  • 기사등록 2022-05-25 09:47: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24일부터 특성화고 ‘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Together Plus’는 올해로 5년째 진행하는 한화투자증권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특성화고 학생들과 온라인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금융 멘토링’은 경제ㆍ금융 교육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CEO를 포함한 각 분야별 전문가인 임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학생들을 지원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6월까지 총 3회에 걸쳐 특성화고 학생들의 금융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금융 멘토링은 △논산여자상업고 △삼일상업고 △서울여자상업고 △영화국제관광고 △천안여자상업고 학생 약 100여명이 참여해 한화투자증권 멘토들에게 금융 멘토링을 받는다.


한화투자증권은 청소년 교육전문 사회공헌 단체인 사단법인 ‘JA 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으로 취업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들의 금융권 취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5 09:4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