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생활용품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회장 박정부)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계정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틱톡을 통해 콘텐츠에 민감한 ‘알파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알파세대’는 2010년 이후 출생한 세대를 의미하며, 1020세대의 비중이 높은 틱톡의 특성 상 쇼트 비디오 등 콘텐츠를 통해 사회 트렌드에 발맞춰 다이소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최근 틱톡에서는 '#다이소깡'. '#다이소추천템' 등의 인기 키워드가 올라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미지=다이소]아성 다이소는 공식 계정 개설과 동시에 ‘다이소 in TikTok’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소 랜덤키트’,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다이소 틱톡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 계정을 태그하고 응원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다이소측은 이번 틱톡 계정 개설을 기점으로, 쇼트 비디오 콘텐츠 영역을 강화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의 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7 10:5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