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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상반기 ‘제7기 고객 패널’ 모집...금융상품 피드백 역할 수행

  • 기사등록 2022-04-08 10:2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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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2년 상반기 ‘제7기 고객 패널’을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지=키움증권]

고객 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2회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8일부터 29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 중 총 7명을(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시상하고, 고객 패널로 참여해준 모든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구체적인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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