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행복한 경영대학’ 11기 입학식...중기 CEO 대상 무료과정

- 중소·중견 기업 CEO 50여명 입학… “행복 경영 주도할 것”

- 소속 회사에는 직원 무료 교육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 지원

  • 기사등록 2022-04-07 10:33: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이사장 이의근)이 6일 서울 구로구 휴넷 캠퍼스에서 ‘행복한 경영대학’ 11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이의근 이사장, 조영탁 휴넷 대표를 비롯해 중소기업 CEO 50여 명이 참석했다.


6일 서울 구로구 휴넷 캠퍼스에서 ‘행복한 경영대학’ 11기 입학식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휴넷]

‘행복한 경영대학’은 휴넷이 중소·중견 기업 CEO들의 리더십 강화와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만든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지금까지 45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CEO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화제를 이끌며, 대표적인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의근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행복경영은 이익 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들의 행복 극대화를 목적으로 하는 경영이념이다.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와 나라도 행복해질 수 있다. CEO들의 결단력을 바탕으로 행복경영 회사를 함께 만들어가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3개월간 진행되는 ‘행복한 경영대학’에서는 CEO가 알아야 할 경영학, 리더십, 전략 등의 온라인 강의와 매주 수요일 저녁 유명 인사들의 특강과 토론이 진행된다. 강연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등 존경받는 기업인들이 참여한다. 또한 해당 기업에는 무료로 직원 교육을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07 10:3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