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성수동 아트페어를 오픈한다. 여기에는 문화예술 저변의 확대를 일조하기 위해 다수의 갤러리와 신진 작가들이 참여한다. 또 NFT(대체불가토큰)작품전과 아트콜라보와의 캠페인 등 프로그램을 선보일 방침이다.

 

신한카드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이하 ‘더프리뷰 성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한남동 블루스퀘어와 메타버스를 활용한 갤러리 아트위크에 이어 세번째다.

 

[이미지=신한카드]

4월 27일 VIP를 위한 오프닝전으로 시작되는 '더프리뷰 성수'는 53개 갤러리와 100여명의 신진 작가들이 참여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스토리로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미술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NFT작품을 접할 수 있는 디지털 아트전을 개최하고, 신한카드 제휴사인 '마세라티'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아트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프리뷰 작품을 책으로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대표이사 우미령)'와의 환경사랑 캠페인, 패션 브랜드 'SJYP' 스페셜 부스 등도 함께 마련된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7 08:3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