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농협금융지주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NH 올바른지구 착한투자 ESG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개인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ESG 펀드(글로벌·국내펀드 포함, ETF 제외)를 100만원 이상 가입·이전·추가 매수한 NH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NH멤버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ESG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정답을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ESG 퀴즈는 ESG의 기본요소, ESG 경영실천 등 ESG에 관한 기초지식을 묻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가지 질문에 대해 답하면 된다. 


NH투자증권, 농협금융지주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미지=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농협금융지주에서 선포한 ‘ESG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 2025’ 비전에 맞춰 범농협 주력계열사로서 ESG 경영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2020년 2월 증권업계 최초로 원화 ESG 채권 1100억원을 발행했으며 녹색 건축물 인증 획득을 위해 서울 여의도 파크원(Parc1) 프로젝트에 1000억원을 투자하기도 했다. 리서치본부에서는 2019년 업계최초로 ESG 리포트를 발간했고, 투자자들에게는 NH투자증권의 ESG현황을 대외적으로 공개하는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해 평가자료로 활용하도록 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3 16:0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