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삼성증권(대표이사 장석훈)이 이달 말까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간편투자 앱 오투(오늘의 투자, O2)를 최초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2만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O2 다운로드 이벤트’를 신청하고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삼성증권 오투신규가입이벤트. [이미지=삼성증권] 
삼성증권 오투는 기존 자사 MTS 대비 전체 메뉴 수를 크게 줄이고, 자주 사용되는 기능을 한 화면에 모아 투자자 관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MTS의 이용 패턴을 분석한 뒤 필요한 메뉴를 배치하고 접속 후 첫 화면에서 스크롤해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한 번에 설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국내주식, 해외주식 주문 화면이 따로 있는 대다수의 증권사 앱과 달리 오투는 국내외 주식을 함께 투자하는 최근 투자자들의 특성에 맞춰 한 화면에서 국내외 주식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오투를 통해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제공해 지난 7일부터는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오픈, 미국주식을 낮시간에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9 10:2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