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 배우용)가 2022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 신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내달 31일까지 ‘2022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G전자가 3월 31일까지 LG베스트샵 등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2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LG 휘센 타워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으로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도 제공한다. 또 2022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2022년형 LG 휘센 타워’는 알아서 에어컨을 관리하는 자동 청정관리, 고객이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기능이 있다. 셀프 청정관리는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직접 에어컨 내부를 열고 내부의 모든 팬을 청소할 수 있으며 구조를 단순화시켜 전면 패널, 사이드 그릴, 팬 연결부 등에 부착된 나사만 풀면 4개의 팬 모두를 관리할 수 있다. 또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스마트가이드 기능이 업그레이드될 경우, 전면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날씨, 기온, 공기질 등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7 10:3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