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5가지 자녀 성향 맞춤 공간 ‘아이방상담소’ 기획전 열어 - 2월 10일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김창옥 교수 특강 - 자녀방 가구 최대 25% 할인
  • 기사등록 2022-01-17 13:41: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자녀방 공간을 인테리어하는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녀의 성향, 특성에 따라 다섯 가지 맞춤형 공간으로 제안한다. 또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오는 2월 10일 오후 2시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한샘은 매년 1월부터 3월까지 신학기를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전시장에서 고객이 '코디' 자녀방 가구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한샘]

자녀들의 방은 성장과 독립성을 키우는 공간으로 자녀의 성향과 특성을 잘 파악하고 이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샘의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게 된다. 검사 결과에 따라 '말괄량이 삐삐형', '스스로 탐험가형', '반짝반짝 셀럽형', '부지런한 마법사형', '스마트한 발명왕형' 등 한샘이 선정한 다섯 가지 형태의 자녀 유형을 확인 할 수 있다. 각 유형에 맞는 한샘 가구인 무이, 버니, 코티, 조이S, 아이디S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오는 2월 10일 오후 2시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할 수 있는 소통법과 교육에 대한 여러 고민을 듣고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한샘 자녀방 가구를 60만원 이상 구매, 설치한 고객 중 신청자 200명과 한샘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100명을 각각 추첨해 모집할 예정이다. 강연은 방역 지침에 따라 일정과 인원이 변동될 수 있다.


한샘 디자인실 인테리어상품부 정유진 부장은 “이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은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한샘으로 꾸민 자녀방 정보를 재미와 함께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추가로 가까운 한샘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하면 3D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자녀에게 최적의 자녀방 공간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샘은 ‘아이방상담소’ 기획전과 함께 22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자녀방 가구를 최대 25% 할인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7 13:4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