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을 전면 리뉴얼했다.


NH농협생명은 "MZ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정서적 교감을 높이고, 보험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을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리뉴얼 모바일 메인화면. [이미지=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이번 리뉴얼로 고객과 함께 날씨와 시즌에 맞는 설렘을 함께 나누며, 정서적인 교감을 통해 NH농협생명 브랜드와 보험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자 기획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NH농협생명이 진행한 감성 마케팅의 성공에 기반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9월 출시한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감성마케팅을 통해 흥행 성공을 거두었다. 이 상품은 부모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하며 2,700건 이상 판매됐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피보험자인 부모님의 개인정보(성명, 주민번호, 직업 등) 입력 없이 가입할 수 있다. 가입나이 제한이 없고 까다로운 인수심사 절차가 생략됐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일상 속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비 200만원을 보장한다. 김인태 대표는 “MZ세대부터 노년층까지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6 20:5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