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유통] 쿠팡·바디프랜드·동원홈푸드·애경산업…펫페어어워드·더팬텀·포르투7
  • 기사등록 2021-12-06 14:17:4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쿠팡, 반려동물 집사 위한 ‘펫페어 어워드’ 진행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사들을 위한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번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는 올해 연말을 맞이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펫페어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펫페어 기간 동안 한정 특가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미지=쿠팡]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등을,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등을 판매한다. 공용 제품으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수족관∙파충류∙기타동물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올해를 빛낸 카테고리별 반려동물용품 BEST’ 테마관에선 강아지, 고양이, 소동물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눠 인기 상품을 제공한다. ‘펫 겨울산책 가이드’ 테마관은 반려견과의 산책을 위해 겨울의류, 신발, 인식표∙목걸이, 하네스∙목줄∙자동줄∙리드줄, 배변봉투, 간식 등을 준비했다.  ‘집콕 냥이 필수품’ 테마관은 반려묘를 위해 숨숨집, 극세사 방석∙소파, 마약방석, 스크래쳐, 장난감류 등을 판매한다.



◆바디프랜드, 더팬텀 ‘로코코블루·블레이징 블랙’ 신규 색상 2종 선보여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대표 자사 안마의자 ‘더팬텀’에 ‘더팬텀 로코코블루’,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 등 신규 색상 2종을 출시했다. 


바디프랜드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왼쪽), 더팬텀 로코코블루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상반기 바디프랜드가 팬텀의 3세대 버전으로 출시한 ‘더팬텀(The Phantom)’은 화이트, 레드, 오렌지 등 색상으로 출시돼 안마의자 모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바디프랜드는 기존 ‘더팬텀 카카오화이트’에 이어, 신규 색상 로코코블루와 블레이징 블랙을 추가했다.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론칭


동원홈푸드(대표이사 강동만 김성용 정문목)가 이탈리아 가정식 전문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포르투세븐)’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뜻하는 ‘포르투(Porto)’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한 브랜드명이다. ‘포르투7’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에 이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동원홈푸드의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사진=동원홈푸드]

‘포르투7’은 ‘해산물을 사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또한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만든 피자 도우에 루꼴라와 햄을 담은 ‘비스마르크 피자’와 스테이크와 새우로 구성된 그릴 플레이트 ‘스테이크&슈림프’도 제공한다. 


동원홈푸드는 ‘포르투7’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포르투 2인 세트(베이컨 시저 샐러드, 에그 까르보나라 또는 아마트리치아나, 스테이크&슈림프, 음료 2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뱃지와 스티커 등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동원홈푸드는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에 이어 내년 초 합정동에 2호점을 출점할 계획이며, 내년 말까지 10개 이상의 매장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 선보여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NAKED HERB FOAM CLEANSER)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는 자연유래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허브추출물 성분을 함유했다. 


애경산업의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 [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는 △트러블 피부를 위한 ‘카밍 폼 클렌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 폼 클렌저’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허브 카밍 폼 클렌저는 티트리와 병풀 추출물을, 허브 아쿠아 폼 클렌저는 에델바이스와 로즈마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번 제품은 쿠팡 등 온라인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6 14:1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