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교촌·메쉬코리아, 배송 서비스 향상 MOU…”배송 문제 해결로 고객 만족 UP”
  • 기사등록 2021-11-15 11:27:1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소진세∙조은기)가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시스템 구축 업무 협약(MOU)을 맺어 배달 대행 과정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 극대화에 나선다. 


교촌에프앤비는 메쉬코리아와 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배달대행 서비스 부릉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촌의 배송 대행 과정에서의 고객 만족을 높이고,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상호 보완적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협의했다. 


소진세(오른쪽) 교촌에프앤비 회장이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와 업무 협약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은 합리적인 단가의 배송 대행 서비스로 가맹점 운영의 효율을 높이고, 배송 누락 및 분실 등 배송 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점들을 메쉬코리아와 함께 개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궁극적으로 라스트마일 배송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다. 


메쉬코리아 측은 교촌치킨의 라스트마일 배송 수행뿐 아니라 지역별 빅데이터 분석 등 통합 IT컨설팅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배송 기사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도 실시한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5 11:2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