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동후디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선보여…”1∙2∙3세대 프로폴리스 한 번에” - 하루 한 정으로 ‘플라보노이드’ 1일 섭취 권장량 충족
  • 기사등록 2021-10-20 11:32: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의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이 프로폴리스 제품을 출시해 간편하게 면역기능과 항산화 등을 케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뮨은  브라운∙그린∙레드 프로폴리스 3종이 모두 함유된 츄어블 타입(물 없이 씹어 먹는 타입) 정제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사진=일동후디스]

프로폴리스는 외부의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생성한 물질이다. 천연 항생 물질로 몸 속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돼 세균을 억제하고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영양제뿐 아니라 화장품 속 성분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1∙2∙3 세대 프로폴리스가 1정에 모두 포함돼 있다. 1세대인 ‘브라운 프로폴리스’는 호주 청정지역 유칼리나무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의 기본 타입으로 부드러운 맛이 장점이다. 2세대인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내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바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로 항산화 물질인 ‘아르테필린-C’ 성분이 함유돼 있다. 3세대 ‘레드 프로폴리스’는 가장 최대한 발견된 희귀 추출물이며 기존 프로폴리스에 비해 플라보노이드가 3배 이상 함유돼 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인 플라보노이드가 총 17mg 함유돼 1일 섭취 권장량을 100% 충족한다”며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이 풍부해 구강 향균부터 면역 기능까지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0 11:3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