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회장 함영준)가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한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에 육수를 반영한 것이다.


14일 ㈜오뚜기(대표이사 회장 함영준)가 지난 봄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의 인기에 힘입어 함께 곁들일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고기리들기름막국수, 들기름막국수용 육수. [이미지=오뚜기]

‘들기름막국수'는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대표 메뉴로,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먹는 음식이다. 특히, 매장에서 제공하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줄 서지 않고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들기름막국수를 만들기 위해 ㈜오뚜기는 ‘고기리막국수’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출시했다. 제품은 구입과 보관, 조리의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각종 온라인몰과 라이브쇼핑 등에서 100차례 이상 완판됐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돼 오뚜기몰과 네이버, 배민쇼핑라이브, 카카오메이커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에 육수가 함께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별도의 육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접근성이 좋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4 09:58: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