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주최하고 구글플레이가 함께 하는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의 아메리카컵이 13일 오전 3시에 개최됐다. 


미국∙캐나다∙브라질 등 미주 지역 신구 강자들의 대결로 펼쳐진 아메리카컵은 뉴페이스들이 첫 라운드부터 역대 출전자들을 잇따라 꺾으며 반전을 연출했다. 특히 올해는 지역컵 전 경기가 5판 3선승제의 싱글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SWC2021 아메리카컵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BIGV(위)와 MADREAMDY. [사진=컴투스]

이번 아메리카컵은 SWC에 올해 첫 출전한 신예 선수인 빅V(BIGV)와 마드림디(MADREAMDY)가 월드 파이널 최종 진출에 성공했다. BIGV는 8강에서 지난 SWC2019 월드 파이널 준우승자인 톰신(THOMPSIN)을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다. 뒤이어 4강에서 몬스터 밴픽 전략에 성공하며 올해 유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던 월드 아레나 시즌 레전드 트루웨일(TRUEWHALE)을 꺾고 가장 먼저 월드 파이널 진출권을 따냈다.


MADREAMY는 지난해 출전자인 제파리우스(ZEFARIOUS)와의 대결에서 3승을 먼저 가져가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 4강에서는 월드 아레나 시즌 세계 1위를 뜻하는 레전드 유저 시지(SHIZZY)를 상대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고 결국 월드 챔피언에 도전하게 됐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3 16:0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