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농협은행, 농촌 다문화어린이 학습용 태블릿PC 지원

- NH-Amundi자산운용 공동 기금 활용

  • 기사등록 2021-09-12 16:33: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0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학습용 태블릿PC 40대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NH농협은행 WM사업부 신용인 부장(사진 왼쪽),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옥경원 대표(사진 가운데), NH-Amundi자산운용 김승호 전무(사진 오른쪽)가 함께 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NH농협은행]

이번 나눔행사는 NH농협은행이 NH-Amundi자산운용과 펀드 상품 판매를 통해 공동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마련됐다. 2019년 체결한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 지원협약’에 따른 후속지원이다. 전달된 태블릿PC는 농촌지역 지역아동센터에서 다문화어린이의 비대면 학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004년 설립되어 아동돌봄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오늘 보내는 응원 메시지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다문화어린이 등 소외지역 어린이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2 16:3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